우리가 볼상품 네추럴라이즈 마린 식물성 조류 오메가-3 굿딜 어때요
현시간 상품가 2% 29,660원에서 쎄일금액
28,960원 세일가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1,448원 적립 가능합니다.
소개 해드려요

네추럴라이즈 마린 식물성 조류 오메가-3 상품구매


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| 빈속에 드시지 마세요!! 식물성이라 괜찮을 줄 알고 빈속에 먹었다가 반나절 고생하고있어여 빈속에 복용하면 느끼하고 속 울렁거리는건 다른 제품이랑 똑같은 거 같아요ㅠㅠ 안그렇다고 하시는 분도 봤는데 이게 사람마다 다른가봐요!! 저는 굉장히 느끼하고 가스차고 힘드네요! 그래도 다른거 뭐 먹어주면 그나마 괜찮습니당ㅠ

사진처럼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당 알도 비교적 작아서 삼키키 어렵지 않아요 근데 절취선?이 없어서 복용하고 남은 껍데기는 버리고 싶은데 계속 저렇게 달고있어야 돼요 불편하신 분들은 가위로 잘라야 할 듯 해요!

제가 이 오메가3와 비타민을 함께 먹고있는데 확실히 뭔가 덜 피곤하고 활기가 좀 차더라구요! 제가 둔한편이라 약발?을 잘 못느껴요 그런데 확실히 덜 피곤한 건 있어요 (비타민 때문인가..)
무튼 몸에 좋은 것 같습니당ㅇㅅㅇㅎㅎ..

빈속에는 절대 드시지 마세요


네추럴라이즈 마린 식물성 조류 오메가-3, 38.04g, 1개우선 비린내가 안나고 알약에서 오히려 레몬향 같은 상큼한 냄새가 나서 좋아요. 속도 더부룩하지 않고요.


네추럴라이즈 마린 식물성 조류 오메가-3, 38.04g, 1개괜찮아요 댓글에 빈속에먹으면안좋다는 말에 빈속에 안먹고있구여
괜찮은거같아요


네추럴라이즈 마린 식물성 조류 오메가-3, 38.04g, 1개알약 크지 않아서 먹기 편해요~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. 전 전반적으로 좋아요~
만족합니다 ღ


네추럴라이즈 마린 식물성 조류 오메가-3, 38.04g, 1개재구매템이에요!!! 알이 크지 않고 개별 포장이라고 넘 좋아요!


네추럴라이즈 마린 식물성 조류 오메가-3 상품구매


The post 네추럴라이즈 마린 식물성 조류 오메가-3 재구매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더보기 : qrhve.chartshop.co.kr

+ Recent posts